20190831

후쿠시마 방문한 아베

안전한데 왜 중무장을..?? 맨몸으로 다녀온 것도... 있을텐데? 안전하다면서 온갖 장비는 다차고 가네 안전하다면서 연예인 보내서 음식먹게 하고 촬영까지 해서 방송으로 내보내는 주제에 본인은 완전 무장하고 가버리네;;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 없네요.... 머 안전하다며 일본판 “살려야 한다” ㅋㅋㅋㅋ 혹은 일본판 “대통령 권한대행” 뙇!!! ㅋㅋㅋ 볼수록 참 가지가지 등신같아요. ㅋㅋㅋㅋㅋ "살료야한다" 그네 생각남 루리웹후쿠시마의 안전함을 입증하기위해 후쿠시마 방문한 아베.JPG뽐뿌후쿠시마 갈때 아베 복장 ㅋ인스티즈후쿠시마에 간 아베루리웹IOC "후쿠시마 방사능 안전하다는 확약 받았다"딴지후쿠시마 방문한 아베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