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1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 인성

그래서 흰나시티 누굽니꽈? 자연산이래요. 써있어요. THESUZY더수지 파파미 유노윤호 남진 아닌교? 아따, 이놈의 인기는 전후방을 안가리는구먼 유노윤호는 자기집 인테리어 빼고는 깔 게 없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천성은 타고나는거지요.. 화장 받는 애는 누구냐? 예쁜 거 같은데...아쉬운 점이 있긴 하네.. 메이크업 시호선생님 (메이크업 중에 떠오른 옛 추억) 제가 '내꿈을 펼쳐봐'에 대한 굉장히 좋은 추억이 있는데 전에 일했던 샵에 동방신기 유노윤호 오빠가 다녔었어요 저 완전 막내때 애기때 선배들이 다 너무 바쁘고 그래서 제가 갔어요 비비를 발라주고 나서 오빠가 눈썹을 가볍게 그려달라고 완전 막내니까 너무 떨리잖아요. 어떻게 눈썹을 그려어엉 "어떻게 그려 드릴까요?" 했더니 오빠가 너무 착하게 "네 꿈을 펼쳐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착하죠? (끄덕끄덕) 수지 웃기려고 한 말이 아닐거 아니에요 그 분은 메이크업 시호선생님 그 오빠는 진짜 그냥 제가 너무 떨려하고 걱정하니까 수지 그래서 펼쳤어요? 메이크업 시호선생님 네 펼쳤죠 그 덕분에 뭔가 저도 약간 (애들이) "선생님 이거 어떻게 해야돼요?" 이러면 "네 꿈을 펼쳐 봐" 그 오빠는 기억도 못하겠지만 아직 생각해도 웃겨 헤어 오경미선생님 미담이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수지에요 :) 오늘은 제가 머리를 중단발로 자른 이후 셀프로 시도해보고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들을 소개해드리는 영상으로 준비했어요 🥰 너무 오랜만에왔죠 😅 요즘 이사하려고 집알아보랴 새해부터 정신이 없네요 늦었지만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 영상에서부터는 좀 더 예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만날수있길 SLR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는 유노윤호 인성인스티즈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유노윤호 일화인스티즈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 인성펨코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루리웹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펨코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보배드림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오늘의유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웃긴대학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오늘의유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뽐뿌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난 유노윤호..JPG웃긴대학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루리웹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jpg개드립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엠팍유노윤호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일화ㅋㅋ.jpg오늘의유머유노윤호...어휴..루리웹유노윤호 : 네 꿈을 펼쳐봐오늘의유머유노윤호...어휴..루리웹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이토렌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인벤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개드립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루리웹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펨코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 인성이토렌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말하는 유노윤호 인성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