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2

다음주 태풍 3개 동시 생성된다는 예보

일주일 후 세계날씨 알려주는 모 사이트서 오늘 8월 5일까지 업뎃 되었는데 태풍 3개 동시 생성 한다고 예보 저 3개가 어느쪽으로 갈 지는 이번 주말되야 루트 예보 나올 듯..그 때되야..3개 태풍 위력,크기,이름등도 공개 3개 중 하나는 우리나라 올 듯 하기도 하고 만약 최악 경우 3개가 서로 먼저 가겠다고 순서 양보안하고 동시에 스타트 해버리다가 서로 합쳐지면 태풍 상륙하는 나라는 역대급 피해 날수도 5일에 생성이면 순서대로 온다면 10일 전후로 과연 3개가 일본?한국?중국?아니면 동남아시아쪽? 어디로 갈 지 8월 5일경 태풍 3개 동시 생성된다는 예보 일본화이또 안돼 휴가간단말야 우리나라 오지마 젤 윗거가 똘똘하게 생겼네요 뭉쳐서 아베집으로 가라. 자민당 당사나 전범모아둔 야스쿠니 귀신의 집으로... 뽐뿌태풍 올라오네요.뽐뿌현재 일본여행 보이콧 쌩까고 일본여행 가는 세놈들웃긴대학불매운동 실컷 하세요. 난 일본 갑니다웃긴대학??: 불매운동이고 나발이고 난 일본간다.딴지일본 갑니다.jpg뽐뿌일본으로 향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jpg클리앙불매운동은 무슨 ㅋ 내가 일본 간다는데 ㅋ웃긴대학불매운동 실컷 하세요. 난 일본 갑니다엠팍불매운동은 개뿔.. 친구랑 갑니다.인벤?? 일본여행 불매? 난 갈건데?클리앙불매운동은 무슨, 내가 일본 가겠다는데!!!!루리웹불매운동 실컷 하세요. 난 일본 갑니다뽐뿌불매운동은 무슨 내가 일본간다는데엠팍불매운동은 무슨 ㅋ 내가 일본 간다는데 ㅋ뽐뿌불매운동은 무슨 ㅋ 내가 일본 간다는데 ㅋ보배드림불매운동 아랑곳않고 일본에 찾아가는 용자들ㄷㄷㄷ클리앙이번에 3명이 일본 여행 갈건데 예약 취소할까요?뽐뿌(pic) 일본여행 예약했습니다딴지불매운동은 무슨 ㅋ 내가 일본 간다는데 ㅋ뽐뿌현재 북상중인 태풍들보배드림8월5일경 태풍3개 동시 생성보배드림태풍 예보...3개 다 일본으로 가길!보배드림태풍3개 옴인스티즈8월 5일 쯤 일본 해상 근처에서 생긴다는 태풍 3개인벤8월5일경 태풍3개 동시 생성펨코극성수기 일본여행 갑니다.딴지가자 일본으로..펨코태풍 루머SLR쓰리 썸.zpg딴지8월 5일 태풍 3개 동시 발생 예보인스티즈8월 5일경 태풍 3개 동시 생성된다는 예보엠팍8월초쯤에 태풍이 3개가 동시에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