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6

우는데 뺨까지 맞은 유니클로

일베 받고 워마드 난입 이런 홍크나이트 같은 놈들;;; ㅋㅋ 역시 일본베스트였어 일베클로 포인트도 많으신 분이 제목에 특문을... 많이 사서 입으라 하세요 ㅋㅋㅋㅋ 유니클로가 뭐라고 진짜 ㅋㅋㅋㅋㅋ 막상 꼼데가르송은 입어서 응원 못함 택배 배송 안된다고 하더니 어떻게 받았지; 클리앙일베에 이어 워마드 까지 묻은 유니클로개드립울고있는데 뺨맞은 유니클로뽐뿌워마드 ♡ 일베 커플티..jpgSLR워마드 일베 커플티루리웹우는데 뺨까지 맞은 유니클로오늘의유머[혐주의] ㅇㅁㄷ / ㅇㅂ 커플티 완성뽐뿌일베,워마드의 커플티 완성.jpg보배드림일베 워마드 극과 극은 통한다뽐뿌유니클로 입으면 일베라고????클리앙아 유니클로...뽐뿌"입어서 응원하자" 유니클로 인증 나선 일베딴지유니클로 진짜 사망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