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8

에픽세븐 터지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사과문 현황

사과문 사전예약 14%한테 할 말이 남아있나보네 저걸 미리말했어도 저정도로 불타진않았을텐데 ㅋㅋㅋ 뭔 장작의왕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ㅋㅋ 아직도 하는 호구쉑 업제~? 공홈 가보니까 아직도 많더라 ㅋㅋㅋㅋ 걔들은 걍 구원의 여지가없음, 걍 졷같음을 즐긴다고 밖에는 설명 못함 진짜배기 흑우들만 남아있으면 이미지 개차반이 되건 무과금이 다 떠나건 신경 안써도 될줄 알았는데 진골이건 성골이건 학우들마저 다 떠나니까 부랴부랴 가지마! 내가 뭘 잘못했는지에 대해 소설 써줄께! 하나도 미안하진 않지만 니들은 가면 안되지! 하는 느낌인가 클리앙저세상 모바일 게임 근황.jpg루리웹에픽세븐 공지 요약인벤저세상 게임 근황.jpg펨코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사전예약 중.jpg루리웹에픽세븐 터지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사과문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