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6

흔한 흑형의 운동능력

인간 스프링 ㅋㅋㅋ 베니마루가 요기잉네? 내가찾던그녀석 입니다 아이실드 21보면서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작중 인물들이 "일본인 고등학생"이라는걸 제외하면 현실에서도 가능했다는게 놀라웠지 아이실드21보고 난 후 : ㅋㅋ만화적표현 오지구요 ㅋㅋ 실제로 보고 난 후 : 고증쩌는 만화였네; 막짤 ㅁㅊ 용접 존나 잘했네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계속 앞으로 가는 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리웹만화 찢고 나온 사람들엠팍흔한 흑형의 운동능력.gif펨코미식축구선수 미친 운동신경.뽐뿌[펌]미친 운동신경 ㄷㄷㄷㄷㄷ.gif인스티즈미친 운동신경 ㄷㄷㄷㄷㄷ.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