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6

화웨이 드디어 스파이 행위 인정

화웨이의 진짜 문제는... 저 기업이 중공 공산당의 것이라는 거죠. 일반 사기업이 아님. 중국 정부와 일체화된 기업이라는게 가장 문제. 보다 정확히는 공산당 산하 중국인민해방군 소속입니다 첨부터 개기지나 말던가 오지게 쪽은 팔았네ㅋ 스파이행위 않겠다 ㅋㅋ 그동안 어떤식으로 백도어 심고 나라마다 뭘 심어놨고 뭘빼갔는지 상세하게 공개되었면하네요. 아주 그냥 탈탈탈 털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짱깨들은 사람새끼들이 아닌듯 딴지화웨이 최근황이토렌트화웨이 드디어 스파이 행위 인정클리앙화웨이 백기투항? '스파이행위 않겠다'.gisa엠팍화웨이 드디어 스파이 행위 인정.jpg인벤우리 스파이짓 안하겠다해SLR스파이 행위 하지 않겠다.jpg뽐뿌아니 화웨이 이 웃긴새키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