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4

마이클 펠프스 현역시절 하루 식단





먹방bj가즈아 하루도 아니고 한끼 ;; 수영을 해보니 왜 많이먹게 되는지를 알겠더군요 ㅎㅎㅎ 내가 많이먹는날이랑 비슷하게 먹는데...... 내가 왜 살찌는지 알겠구만ㅋㅋㅋㅋㅋ 대변량이 궁금 500g 생각해보니 시판으로 파는 면 한봉지를 다넣는거네ㄷㄷㄷ 활동량이 어마어마할테니 그만큼 탄수화물도 와구와구!!! 딴지마이클 펠프스 현역시절 하루 식단.jpg이토렌트펠프스 현역시절 하루 식단.jpg개드립펠프스 현역시절 하루 식단.JPG개드립펠프스 현역시절 하루 식단.JPG엠팍펠프스 하루 식사량이 엄청나군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