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6

치킨집이 망한 이유 최저임금이 아니었다?

비용중 인건비가 차지하는 비율은 꾸준히 하락
배달을 외주로 주니 당연히 하락하죠 그래서 치킨값은 오르는 거고 최저임금탓하는 가짜뉴스 진짜 너무 악질적임 2018년은 2019년 6월인데도 자료가 없는거에요? 뭐 저런 기사가 다있죠? 아니... 저 미친놈들은 세상 치킨 시켜먹는 소비자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알고 있었고 소리 높여 부르짖어도... 이제사 저걸 알고 기사를 쓴다니... 무슨 지꺼 뉴스말고는 눈과 귀를 막고 사는 건가..;; 원래 뭘하든 막타친놈이 덤터기쓰는법이라 이미 건물주가 다 뽑아먹고 프렌차이즈업체가 뽑아가고 돈번거 나라가 세금으로 뽑아가고 고용한 사람 주고나면 남는게 엄청적어짐 ㅋㅋ 내가 차리면 잘 될 것 같지?? 이토렌트치킨집이 망한 이유, 최저임금이 아니었다엠팍치킨집이 망한 이유, 최저임금이 아니었다클리앙치킨집이 망한 이유, 최저임금이 아니었다보배드림치킨집이 망한 이유, 최저임금이 아니었다인스티즈치킨집이 망한 이유, 최저임금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