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5

서태지가 사고 안 치는 이유


본업에 충실하기 때문...ㅋㅋㅋ 부업이 가수 진짜 저런 취미가 긍정적인 요소를 많이 가져다주는거같습니다. 사회는 무슨 프라모델,게임,애니에 빠진사람을 오타쿠취급하는 편협한 시각이 만연하지만 오히려 저것이 사람을 긍정적으로 만들어주게 하죠 은퇴하고 미국에 살다가 이지아 만나서 결혼했다가 이혼하고 컴백했는데 굳이 결혼사실을 밝혀야될 이유도 없지않나? 이지아가 잘못한건 부모도 모르는 비밀결혼이니 감금수준으로 살았다느니 서태지를 나쁜놈으로 언플했다는거임 이건 또 첨 알았네요~ RC 조립/조종하는거 좋아하면 드론도 좋아할듯 밖을 안나가죠 ㅎㅎ 법적인 문제가 없으면 사고 안친거지요. 이지아건은 그냥 에피소드 루리웹서태지가 사고 안치는 이유딴지서태지가 사고 안 치는 이유이토렌트서태지가 사고 안 치는 이유인스티즈서태지가 사고 안치는 이유엠팍서태지가 사고 안 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