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4

그분들 사이에서 퍼지고 있는 불매 리스트

어차피 돈 못벌어서 못살텐데 의미있나 싶다 "한남" 아버지한테 손벌리는게 유일한 소득수단인 것들 소위 게임류 불매운동하고 다르게 의상류 같은 건 불매운동이 제대로만 되면 타격이 클 걸요. 여성 구매력이 남성 구매력에 몇 배는 될텐데 ㅇㅇ 사실 지금까지 수차례 있었던 대기업 불매운동이 그다지 성공적이었던 적이 없죠. 그나마 남양 정도가 성공한 케이스인데 이것도 제품군이 굉장히 한정된 회사였기에 가능했던 거기도 하고요 전범기에서 흐음... 하다가 자세히 보고 걸렀다. 리바이스 존나 사입어야지 그냥 남자가 만든거는 다 불매하지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 만든거 OR 남자가 개발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