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5

망해가던 회사 카페테리아가 잘 되는 이유

1키로 만원짜리면 폐급인데 ㅋㅋ 사실 인생은 재능이 있냐 없냐가 영향을 크게 미치는거 같음. 그 중에서도 외모는 크리티컬한 재능같음. 난 잘 생겨서 이 세상이 좋아 ㅎㅎ 저 알바하고 눈마주치는 시간은 몇초 되지도 않을건데 나도 저런 곳으로 감ㅋㅋㅋㅋㅋ 희안함. 여직원도 잘생긴 남자알바 있다고 좋아하고 ㅋㅋㅋㅋㅋ사람은 다 똑같음ㅋㅋㅋ 우리가 살아가는 21세기는 냉혹하다. 돈이 많거나 돈이없으면 이쁘거나 잘생겨야한다. 그렇지않으면 패배자처럼 살아갈뿐 클리앙외모가 엄청난 스펙인 이유 .JPG루리웹외모가 엄청난 스펙인 이유루리웹망하기 직전 카페가 다시 잘 되는 이유루리웹망해가던 회사 카페테리아가 잘 되는 이유펨코망해가던 회사 카페테리아가 잘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