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1

트럼프 : 진핑아 손빼라

표정 왤케 슬퍼 보이냨ㅋㅋ 진핑이 마누라 표정이 더 앞권 인듯;; 이 뭐 병 ;; 뭐지 이 ㅅ ㅋ ??하는 표정;;; 트럼프 저 행동도 다 계산된 엿먹이기였겠지 ㅋㅋ 아.. 시발 거.. 드럽게 떼겁게 구네.. 루리웹미중 무역 전쟁 요약펨코이번 판다컵 사태는 중국새끼들 보다 축협새끼들이 더 병신같고 짜증난다루리웹중국이 미국한테 쨉도 안되는 이유딴지시진핑 이가 트상황 한테 안되는 이유는...ㄷㄷㄷㄷㄷㄷㄷㄷㄷ보배드림독일 기업도 화웨이와 거래중단딴지시진핑과 트럼프인스티즈IG 주머니에서 손 빼라펨코IG 주머니에서 손 빼라개드립빵긋-뉴스.News루리웹이 새끼가 어디서..!클리앙미중 무역전쟁 그후 20년.jpg오늘의유머트럼프 대통령이 싫어하는 아베 & 시진핑.gif오늘의유머트럼프 대통령이 싫어하는 아베 & 시진핑.gif루리웹트럼프와 아베, 시진핑의 관계를 알아보자딴지트럼프는 참 특이한 사람같아요 ㄷㄷㄷ보배드림주머니 손빼 이새끼야루리웹이새끼가 손 안빼?.gif펨코이새끼가 손 안빼?.gif개드립이새끼가 손 안빼?꾸르손 안빼냐?루리웹트럼프 vs 시진핑보배드림진핑이 손 빼라!보배드림약자엔 강하고.. 강자엔 약한...펨코손 빼라 새끼야보배드림시진핑 상황.클리앙시진핑: 아.... ㅅㅂ....gif뽐뿌시진핑이 트럼프 무서워하나요??딴지대륙에서 금지된 악의곰 푸우.jpeg엠팍트럼프 눈빛으로 시진핑 조지는 장면 ㅎㄷㄷㄷㄷㄷ펨코트럼프 눈치보는 시진핑.gif루리웹??:대국이 약국 괴롭힌다 빼애애애액!!!인벤시진핑 예절 교육보배드림미국 과 중국 상황보배드림손 빼~!펨코??? : 씨발 son 안 빼냐??펨코??? : 씨발 son 안 빼냐??루리웹?? : 어쭈 이놈봐라 야 손안빼 뒤1질래?펨코8개월 전에 한번 만났다고 삐딱해진놈.jpg딴지얼렁 손빼라 이 자슥아....gif인스티즈???: 야 손 빼라고보배드림짱깨들아 또 까불면 내가!딴지마, 손 빼루리웹주머니 손 빼라 색꺄인벤손 빼 이새끼야.gif보배드림손 빼라 색기야루리웹손 빼 이새끼야딴지어이 손 안빼?루리웹??? : SON 빼 이 새끼야!.gif루리웹???:손 뺴라 시발련ㄴ아보배드림손빼 새퀴야~보배드림손 빼라 새끼야웃긴대학야 손 빼라고.GIF루리웹SON빼 ㅆ발년아.GIF개드립주머니에서 손 안빼냐?인스티즈??? : 손빼 저런련아개드립주머니에서 손 안빼냐?펨코??? : 손 빼 이 새끼야보배드림손 빼라고!!루리웹손 빼라 새끼야루리웹??? : 야 니는 내가 눈치를 줘야 알아듣냐?.gif루리웹쓰읍!펨코(GIF) 신기한 착시현상보배드림짜장 담당 일진.jpg이토렌트짜장 담당 일진.jpg인스티즈중국 담당 일진.jpg루리웹대만 무력을 써써라도 통일한다는 사람인벤패왕색 레전드.gif클리앙중국어는 생각보다 쉬울 것도 같은게..루리웹중국 외교 망한 이유루리웹??? : 폼잡지말고 손 빼라.....인스티즈???:진핑아 손빼라.gif루리웹2018년 한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최고의 짤.gif웃긴대학펌) 중국 근황 요약본 . JPG루리웹중국 근황 요약본 . JPG루리웹중궈가 그렇게 강조하던 대륙굴기는루리웹이 새끼가 어디서..!?루리웹??? : 야 곰돌이 푸한테 주머니가 있었냐?펨코미 중 무역전쟁 한짤 요약..gif보배드림소국이 대국앞에서보배드림진핑이 손 빼야지뽐뿌주머니에서 손빼라 건방진 시진핑아루리웹??? : 중국 버르장머리를 고쳐야 한다루리웹착짱죽짱 혐오 물타기..루리웹소국 수준을 잘 보여주는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리웹"??? : 빼"딴지미중 무역전쟁의 복선 유뽐뿌시진핑, 미국과 무역갈등 원치 않아.jpg딴지트럼프, 시진핑, 아베루리웹"트럼프, 中과 좋은 협상 기대..실패 시 추가 관세 부과"루리웹쓰읍? 이새끼가?펨코미-중 무역전쟁 움짤요약.jpg펨코중국 상반기 기업 504만개 파산펨코소국이 감히 대국에게...!!.gif웃긴대학트황상 앞에 선 시진핑루리웹중국황제 빵셔틀행.gif인스티즈???:진핑아 손빼라.gif보배드림중국에 경고.."하고자 하면 할 조치 많아"엠팍손 빼.gif엠팍트럼프, "중국인들 너무 오랫동안 너무 잘 살았다... 중국 망가뜨릴 수단 차고 넘친다"펨코트럼프, "중국인들 너무 오랫동안 너무 잘 살았다... 그 삶 끝장나게 해주겠다"루리웹쓰읍! 이새키가?보배드림마!손 안빠나!?딴지소국이 대국한테 까불면 어찌되는지 보여주마..ㄷ ㄷ ㄷ엠팍손 안빼?.gif엠팍트럼프와 시진핑.gif루리웹패기갑.gif뽐뿌트럼프vs시진핑 일단 트럼프의 승리로 보이네요SLR푸틴 vs 트럼프뽐뿌중국이 미국한테 많이 맞고있네요.보배드림2030년 중국이 미국 제친다보배드림이색히가 주머니 손 뺴엠팍트럼프 "중국 경제는 어때?"…커들로 "끔찍하다 jpg엠팍트럼프 "공정한 것 얻을 때까지 어떤 딜도 없다"...미중 무역협상 재개 앞두고 중국 압박 jpg엠팍진핑이 차렷!!!!!엠팍불펜에 있는 조선족 중국인 화교만 보세요. jpg펨코담당 일찐이란 이런거지 ㄹㅇ ㅋㅋㅋ펨코야 손 안 빼냐엠팍저는 이떄 왠지 시진핑이 몰락할거 같은 예상이 되었습니다. gif딴지시진핑은 어째서 트럼프와의 무역전쟁에 고집피우는 건가유????펨코중국 경제를 우롱하는 미국엠팍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jpgif보배드림미국인들도 이런 예절은 따지나요?SLR야 ㅅㅂ 손 안빼???응?.gif펨코???: 야 손 안빼냐?.gif클리앙주머니 손빼 차렷.gif엠팍자칭 "대국"이 임자 만났을때.gif클리앙???: 짬 찼냐?. GIF클리앙트럼프 매의 눈.gif루리웹중국이 미국을 못이기는 이유중 하나SLR美 2차 관세폭탄 투하에 놀랐나…中 "세계가 함께 대응해야" 호소보배드림짜식이 건방지게....손빼임마~뽐뿌미중 무역전쟁 앞으로 어떻게? [펌]펨코G2 회담 전설의 짤딴지호날두 비켜, 손흥민 나간다딴지트럼프의 위엄루리웹요새 난리난 트럼프 경례는 별거 아님펨코중국의 꿈.jpg엠팍시진핑 레전드.gif펨코시찐빙루리웹강자앞에 약해지는 본능루리웹시"찐"핑루리웹일진에게 쫄은 찐따루리웹??? : 시진핑? 걬ㅋㅋㅋㅋ 사실ㅋㅋㅋㅋ웃긴대학주머니에서 손 안빼?웃긴대학주머니에서 손 안빼?보배드림이시각 북,미,한,일 상황 그리고 시진핑엠팍시진핑 반응 예상.gifSLR주머니 손빼라.gif클리앙트럼프 서한 한줄 요약.TXT뽐뿌트럼프 서한 한줄 요약.TXT뽐뿌문프가 직접대화를 통해 중계 역할을 하겠지만인벤그러게 주제를 알고깝쳐야지루리웹???:ㅋㅋㅋㅋㅋ 개꼬시다 ㅄㅋㅋㅋㅋㅋSLR트럼프앞에서 군기빠진 시진핑딴지트황상 방금전 트윗 한짤 정리루리웹골목대장놈들 특징엠팍???:손 안 빼냐??이 X끼야?.gif루리웹분노조절장애 치료사인스티즈시선 한번으로 시진핑 터는 트럼프인스티즈???:야 나 정은이 만나는데 불만있음?뽐뿌[뒤끝작렬] 文 대통령의 전화도 안받는 시진핑루리웹이 새끼가?인스티즈이라인업으로 라스 출연시 시청률 50퍼가능vs힘들다보배드림트럼프 눈치보는 시진핑루리웹현 동아시아 정세 요약루리웹??? : 빼루리웹정은이가 라인을 갈아탄 이유.silhwa루리웹시진핑 컨트롤 하는 트황상루리웹이 라인업으로 라디오스타 출연시 시청률 50퍼 가능vs힘들다루리웹??? : 손 안빼?루리웹지구 일찐을 만난 동내 찐따들펨코???: 이제 'SON' 빼야겠지??오늘의유머지구 일진을 만난 동네 찐따들.jpgif웃긴대학지구 일진을 만난 동네 찐따들.jpgif웃긴대학지구 일진을 만난 동네 찐따들.jpgif루리웹지구 일찐을 만난 동내 찐따들딴지이번 지선 민주당 후보들 경선 투표시 결선 올라가면 권리당원 들로만 ...엠팍트럼프 눈길에 손빼는 시진핑.gif딴지딴게에서 자꾸 김기식 지키자고 하는 몇몇분들....루리웹이 라인업으로 라디오스타 출연시 시청률 50퍼 가능vs힘들다인스티즈럼프형 눈치 보는 진핑이.gif루리웹이 라인업으로 라디오스타 출연시 시청률 50퍼 가능vs힘들다인스티즈럼프형 눈치 보는 진핑이.gif루리웹시찐핑 찐정은.gif루리웹이 라인업으로 라디오스타 출연시 시청률 50퍼 가능vs힘들다인스티즈두 삐딱이들의 서열정리인벤시진핑 굴욕짤의 진실?펨코시진핑, 김정은에게 트럼프 다루는법 알려줘딴지한국 기래기들 시황제 시황제 거리는거 졸 우낌;;딴지안읍읍 이는 설시장 출마도 고사하고 간만 보다가;;;엠팍시진핑이 처음으로 인간적으로 보였던 모습. jpg보배드림트럼프와 미국의 힘!! ㅋㅋ루리웹지구 일찐을 만난 동내 찐따들인스티즈???: 팍씨 ^ 손 안 빼? gif펨코시발 짱개새끼들 전부 처죽이고싶네엠팍시진핑 굴욕.gif루리웹1984루리웹이라인업으로 라스 출연시 시청률 50퍼가능vs힘들다인스티즈???:손빼 이X끼야인스티즈???:손빼 이X끼야루리웹독재집권을 먹은 이상 이제 시진핑이 월드 파워 1위 아니냐펨코손빼라 ㅉㄲ야보배드림손 안 빼?루리웹황제의 패기.gif인스티즈???:야 나 정은이 만나는데 불만있음?인스티즈???:야 나 정은이 만나는데 불만있음?인스티즈???:야!! 손 빼! 다치고 싶지 않으면인스티즈???:야!! 손 빼! 다치고 싶지 않으면클리앙남북정상회담 성사와 관련 "주관적"으로 본 각 국의 역할 요약.인스티즈???: 손 빼 이엠팍이거 시진핑 쫀거 맞나요?.GIF루리웹지구 일찐을 만난 동내 찐따들인스티즈??? : ㅅㅂ son 안 빼니??인벤마 손 안빼나?인스티즈??? : ㅅㅂ son 안 빼니??펨코??? : 씨발 son 안 빼냐??SLR트럼프의 위염루리웹??? : 소국이 대국에 무슨 태도냐!?뽐뿌손빼 안빼?펨코손 안빼냐???루리웹아니, 이 새끼가?클리앙손 빼 이 새끠야.gif엠팍손 빼 이 새X야!.gif엠팍중국의 새로운 황제가 될 자의 모범적 예의.gif루리웹아니.. 이새끼가?뽐뿌중국의 새로운 황제가 될 자의 모범적 예의.gif인스티즈??? : 진핑아 손빼라개드립손 빼 시키야인스티즈손 빼 시키야개드립손 빼 시키야펨코눈치빠른 짱개대장인벤??? : 미쳐가지고.. 손 안빼냐?인벤중국의 언행일치펨코짱개들이 보면 발광하는 짤루리웹大國루리웹중국의 새로운 황제가 될 자의 모범.gif루리웹새로운 중국의 황제가 될 자의 모범.gif루리웹흠... 이 새1끼가?루리웹아니, 이 새끼가?루리웹이 새끼가 어디서..펨코야 손흥민 안빼냐?펨코???: 야 손 안빼냐?루리웹학창생활 공감.gif펨코손 안 빼냐?루리웹폐암맨 근황인스티즈두 삐딱이들의 서열정리인스티즈???: 팍씨 ^ 손 안 빼? gif루리웹현대중국사와 시진핑 정치인생 평생 따라갈 움짤.gif펨코트럼프 '진핑아 손빼라'루리웹???:소국이 대국에 예의를 갖춰야하지 않겟나? ^,^루리웹중국인 멘탈 나가는 움짤 ^,^인스티즈시진핑 차렷인스티즈시진핑 차렷엠팍야 손 안빼?.gif엠팍트럼프 눈빛발사.gif엠팍천하의 시진핑도 트럼프앞에선 작아짐.gif루리웹도람뿌의 눈길에 다급히 손 빼는 시진핑루리웹소국이 대국에게 예를 차리는 모습엠팍트럼프 눈길에 다급히 손빼는 시진핑.gif루리웹소국이 대국에게 예의를 차리는 모습.gif인스티즈트럼프 :"진핑아 손빼라” ....gif펨코[띵작 재업] ???: 진핑아 손 빼라루리웹아시아방구석여포들 담당 일찐.gif루리웹???: 중국은 수천년동안 한국의 상전이었습니다!루리웹담당일진.gif루리웹야 마! 손빼라 마!웃긴대학형들 김나박이가 머임??펨코손빼라딴지시진핑도 트럼프가 무섭나보네요...루리웹담당일찐을 만난 동네찐따들.gif개드립??? : 마 너도 뽑아바라루리웹중국이 미국한테 안되는 이유엠팍중국인민들도 시진핑이가 몇십조 이상 혼자 해처먹은거 알면 들고일어나야 할텐데 ...엠팍아베야 굴러!!!! 진핑아 손뺴라 JPG뽐뿌이장과 군수딴지주머니 손 안빼나???루리웹중국이 미국한테 안되는 이유인벤???:이게 빠져가지고 너만춥냐?인벤곧 중국에서 차단당할 짤방루리웹소국이 대국에게 예의를 차리는 모습.gif보배드림??? : 진핑아 손뺴라보배드림마! 손 빼라보배드림이새키가 맞먹을라 그러네?딴지니가 지금 주머니에 손넣을 군번임...뽐뿌니가 주머니에 손넣을 군번임?인벤새로운 중국 검열 짤.gif루리웹야 손 빼루리웹주머니서 손 빼 이 XX새끼야.gif보배드림중국에서 최고의 식사대접을 받은 트럼프.jpg루리웹아...알았어 형... 노려보지마...보배드림손 안빼?인스티즈두 삐딱이들의 서열정리인스티즈트럼프"진핑아 손빼라"딴지시진핑도.. 트럼프 앞에선 순한 양웃긴대학진핑아 손뺴라루리웹한중일의 트럼프 방문 기념 쑈SLR시진핑 vs 아베. gif인스티즈트럼프"진핑아 손빼라"뽐뿌트럼프 "진핑아 손빼라"클리앙와 군대 많이 좋아졌네 나때는뽐뿌시진핑 근황.gif엠팍트럼프와 눈 마주치자 주머니에서 손 뺀 시진핑SLR건방지게. GIF보배드림손빼라뽐뿌담당 일찐 앞에 중궈보배드림중국의 비선실세.gif루리웹동아시아 순방에서 트럼프가 만든 길이 남을 움짤들.gif루리웹시진핑 찐따되는 움짤.gif보배드림트럼프에게 쫀 시진핑엠팍니가 주머니에 손 넣을 군번임? .gif보배드림트럼프 曰 "시진핑 손안빼냐?"인스티즈두 삐딱이들의 서열정리루리웹시진핑 예절교육.gif엠팍두 삐딱이들의 서열정리.gif루리웹야..마..손 빼라 .gif뽐뿌시진핑도 쩔쩔 매네...gif딴지시진핑도 쩔쩔 매네.인벤??? : 진핑아 손뺴라클리앙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나? 쭝국외교부인스티즈손 빼.gif펨코언행일치 갑웃긴대학깨갱..클리앙전형적인 깨갱~ 깨갱~. gif웃긴대학ㅋㅋ야 손 빼라? (정-색)인벤굴욕 제조기 트럼프엠팍야 손빼.gif클리앙트럼프 포스...gif뽐뿌진핑아..주머니에서 손 빼라딴지이건 아무리 봐도 진짜 쫀거 아닌가요?펨코???? : 손 빼라 ...이슈인마 손 빼펨코찐따 특징.gif클리앙트럼프 눈치보는 시진핑.gif뽐뿌트럼프 눈치보는 시진핑.gif웃긴대학??? : 야 주머니에서 손 안 빼냐???인벤진핑이 너임마 주머니에서 손안뺴 ? gif뽐뿌트럼프 왈 주머니 손빼라 진핑아~~딴지주머니에 손 안빼냐?루리웹트럼프의 패기.gif인벤손빼라.gifPGR21[데이터] 나도! 어! 가오가 있지! 어!오늘의유머트럼프 "시진핑아 손빼라".gif엠팍앞으로 진핑이나 아베가 깝치면 이짤들은 두고두고 써먹겠네요..엠팍아베야 굴러라 진핑아 손뺴라 JPG뽐뿌트럼프 : “진핑아 손빼라”클리앙트럼프와 눈 마주치자 주머니에서 손 뺀 시진핑뽐뿌트럼프 시진핑인데 몬가 웃기네여루리웹진핑아, 형이야루리웹차렷안하냐?뽐뿌소국이 어찌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루리웹주마니에 손빼라클리앙긴장한 시진핑.GIF딴지오늘자 진핑이형 (시진핑)인벤소국이 어찌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인스티즈손 빼라루리웹시진핑 찐따행ㅋㅋㅋㅋㅋ인스티즈야 손안빼니?.gif클리앙[7mb]트럼프 , 시진핑 gif인스티즈트럼프 : “진핑아 손빼라” ....gif루리웹손 빼라인벤손 빼라보배드림시진핑 귀엽네요ㅎㅎㅎ루리웹중국 - 소국이 대국에 대항해서 되겠냐뽐뿌나 지금 떨고있니?.gif루리웹손 안빼? 새끼야?루리웹???: "소국이 대국에게 대항하면 되겠나?".gif루리웹트럼프 "시진핑아 손빼라"...GIF루리웹손 빼 이새끼야오늘의유머소국이 대국에게 대항해서 되겠냐? - 중국 외교부루리웹진핑아 주머니에 손 안빼냐???딴지트럼프 "시진핑아 손빼라"뽐뿌주머니에서 손 빼라 임마인스티즈야 손안빼니?.gif루리웹??? : 많이 컸네 주머니에 손넣고 다니고...인스티즈트럼프 : “진핑아 손빼라” ....gif클리앙손 빼라~>_<.gif루리웹주머니 손 빼 새끼야웃긴대학??? : 야 주머니에서 손 안 빼냐???루리웹트럼프 패왕색 패기.gif엠팍트럼프 눈치보며 슬그머니 주머니에서 손빼는 시진핑.gif펨코트럼프 "시진핑아 손빼라"...GIF뽐뿌"손 빼라".gif보배드림주머니 손빼 이새끼야...클리앙트럼프 "시진핑아 손빼라"...GIF뽐뿌트럼프 “진핑아,, 주머니에서 손 안 빼냐?” (짤)엠팍트럼프 "진핑아 손빼라"....gif인벤쎈척실패.gif개드립손 빼 이 짱깨새끼야개드립손 빼 이 짱깨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