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

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




뭉클하네요..진짜 남편분은 가장 극단적인 두여자를 다경험하신듯ㅠ 화장실에서 보는데 ㅠㅠ 싸면서 울지마요..(푸드덕 푸드덕) .... 어떻게 아셨습니까?! 설마 지금 제 옆칸인가요? 제가 새어머나 밑에서 자랐는데.. 벽이 있습니다. 정말 힘들어요 엠팍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jpg루리웹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 ...펨코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 ...인스티즈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pawn엠팍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엠팍한아이의 새엄마로 산다는것이 참루리웹아이의 새 엄마가 되기 너무 힘드네요.jpg개드립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 ..개드립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 ..SLR[펌]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펨코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인스티즈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pawn웃긴대학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pann꾸르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루리웹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보배드림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펌)보배드림[펌]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인벤왠일로 감동적인 네이트 판SLR[펌] 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데 너무 힘드네요.pan펨코아이의 새엄마로 지내는게 너무 힘드네요.pa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