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

경찰청장 대림동 여경에게 따끔한 한마디

따끔한 칭찬 뺨 맞은 남경 어리둥절 시민에 도움요청하는 경찰이 ㅋㅋ 여경이 못한건 아닌데.. 경찰로서는 부족했다.. 경찰이 남자 경찰은 안붙여준게 잘못인가? 겁나.. 웃기네;; 당연 할일도 못했는데 멀 침착이고 뭐고... 제압하고 있던 남경은???? 도와준 시민은???? 영상올린 사람은 왜 신고 한거고?? 미친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났네 -_- 국민들이랑 한번 해보자는거지 문제 제기한 국민들 병신취급하고 시민에게 도움 요청한게 잘 대처 한건가? 돌발 상황이 벌어질 수 있는 폭력 사건 현장인데..기본적으로 일반인은 사건 현장으로 부터 떨어지도록 해야 하는거 아닌가? 클리앙경찰청장 대림동 사건에 일침.jpg인스티즈경찰청장"대림동 여경, 침착·지적인 대응…경찰 대표해 감사"이토렌트대림동 여경 특진각??펨코일선 형사들은 좌절감 오지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클리앙경찰청장 '대림동 여경, 침착·지적인 대응, 경찰 대표해 감사' JPG보배드림경찰청장 대림동 여경에게 따끔한 한마디펨코경찰청장 "대림동 여경, 침착,지적인 대응…경찰 대표해 감사".JPG펨코대림동 여경ㅋㅋㅋㅋ중징계ㅋㅋㅋㅋㅋ펨코속보)대림동 여성 중징계!!!!!인벤대림동 여경 중징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