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3

유치장에서 일어나는 싸움

갓이저 건 테이져건이면 너도 한방 너도 한방 누워버린게 아니라 테이져건 맞았네요 선빵 날렸으나 실패류네요 마지막에 카운터 맞은듯 SLR유치장에서 일어나는 싸움. GIF개드립싸우는 도중 졸음을 참지못하고..루리웹미국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싸움.gif인벤미국 유치장 안에서 벌어지는 싸움루리웹테이저건의 위력.gif인스티즈천조국 유치장 싸움 ㄷㄷ.gif루리웹더블 K.O보배드림더블 K.O펨코더블 K.O루리웹세상에서 제일 잼있다는 구경.gif루리웹테이저건의 위력.루리웹구치소에서 벌어진 실제 싸움.GIF인스티즈천조국 유치장 싸움인벤미국 교도소 내에서 일어나는 실제 싸움.GIF루리웹유게 존댓말 쓰는 걸로 방침을 변경합니다인스티즈천조국 유치장 싸움 ㄷㄷ.gif인스티즈천조국 유치장 싸움 ㄷㄷ.gif펨코싸움구경 직관.gif보배드림천조국 유치장 싸움보배드림천조국 유치장 싸움인스티즈천조국 유치장 싸움.GIF보배드림천조국 유치장 싸움 .gif루리웹제대로 된 테이저건 맞으면.딴지테이저건의 진정한 위력.GIF보배드림유치장에서 화끈하게 찌릿인벤외국 유치장 싸움 진압루리웹경찰 유치장에서 옷벗으며 싸우다가.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