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

일반인 빙고

정산인이라기엔 수능 평균 1.7등급이면 엄청난 기준인데 ㄷㄷ 뭐 저걸 만족안해도 상관은없지만 각각 7등급 이내 말하는거 같네요 아 그렇네요 ㅋㅋ 저걸 왜 합7로 이해했지 당연히 재미로 하는거지 저기 정상 비정상이 의미가 있냐 ㅋㅋㅋ 중간에 박힌 거 때문에 빙고가 안 나네 ㅋㅋㅋ 16개인데 빙고 1줄 실화? 클리앙정상인 빙고.jpg루리웹너는 정상인인가루리웹일반인 빙고.루리웹유게이드라! 일반인 테스트하자!!!루리웹최소 정상인 빙고펨코최소정상인빙고.bingo루리웹정상인 빙고보배드림빙고 한판하고 가세요클리앙최소 정상인 빙고.jpg개드립정상인 빙고 테스트엠팍최소한 정상인기준이 되는 빙고게임.jpg클리앙클량인들은 몇개 못완성 시키는 빙고.jpg인벤2019 최소정상인 빙고 테스트웃긴대학나도 정상인빙고헤봤다웃긴대학정상인 빙고펨코2019 최소 정상인 빙고...jpg루리웹정상인 빙고 테스트이토렌트2019년 정상인 판정 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