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

여자한테 뺨따구 52대 맞은 남성


중국 고백데이에 스마트폰 받을줄 알았는데
안줘서 화나서 뺨 52대 때림
경찰이 와서 체포할려하자
내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다. 여자친구가 날 때려야 화가 풀린다며 여자를 보호함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한대에 만원씩인가? 여자가 S, 남자가 M 인가요... ^^; 그나저나 찰지게도 때리네 ㅎㅎ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전혀 없네.. 여자가 김태희 급이라도 난 싫다. 성질드런 썅년이로세. 맞는새끼도 답없다. 멍청한 놈. 넌 여자를 사랑할지 몰라도, 여자는 널 사랑하는게 아니야. 여자분 엄청난 ㅁㅣ모인 듯.. 난 100대도 가능한데/ 때리는 것 보니까..발의 스텝을 발바서 온몸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단순 팔 힘만으로 때리네요.ㅋ 나도 맞고 싶네요/ 보배드림여자한테 뺨 52대 맞은 남자SLR여친에게 뺨따구 52대 맞은 남성.GIF보배드림여자한테 뺨따구 52대 맞은 남성.gif펨코여자친구에게 따귀 52대 맞고도 경찰 연행 말린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