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6

R 발음 L 발음 교정 짤



1908년 교재라고 함 일본놈들이 우리를 망쳐 놓았음. 따라해봤더니 편해요 저 자료 다시 다 찾는게 불가능 한건가? 헐 저리 따라하니 저게 더 정확한것 같네 ㄷㄷ 진짜 무지 쉽게 발음 되네요 어떤 기록짤이 있는데요. 원래 우리나라가 영어를 더 빨리 정확하게 배웠다고 합니다. 영어를 외국인도 굉장하다고 했는데... 우리나라가 일본한테 먹히면서 영어를 배우는 자세가 일본식으로 바뀌었다네요. 부작용으로는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는게 힘들어졌다고... 일본은 문법형식 우리나라는 듣기 말하기 형식이었다고 본거같은데... 누군가 스크랩했을텐데 도와줘요!! 원래 한자를 쓸 때 어순이 영어와 동일해서 조상님들은 단어만 알면 그냥 평소 쓰던대로 말하니 편하게 배웠다.. 뭐 이런 글이었어요.. 일본애들은 발음이 안 되니 문법위주로 가르쳤고 그게 지금 껏 우리나라 영어교육까지 이어져 왔다고 들었습니다. 아 대단한 조상님들 아니신가... 통곡하시겠네 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