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6

성평등 희화화한 JTBC 제재 근황

방송은 남녀 성비를 맞춰야한다는
여가부 안내서 비웃었다가 제재당할 예정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 ㅋㅋㅋ 미친것들이 뭐 티비에서 국회의원 따라하면 민주주의 욕했다고 제재할건가? 천룡인이네 지들 비웃었다고 제재나 하[라이거]고 와 이건 진짜ㅎㅎ 정책 풍자하면 징계?? 와.. 그거 노태우 시절 아닌가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86년 11월 부터 방송했다고 하네요 5공말기죠 노태우대통령 시절도 군사정부로 보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클리앙여가부 희화화하다 제재 먹게 생긴 JTBC.jpg엠팍성평등 안내서 희화화한 JTBC 제재.jpg이토렌트성평등 안내서 희화화한 JTBC 제재 근황 .jpg루리웹JTBC는 칼같이 죠지면서루리웹성평등 희화화한 JTBC 제재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