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본격 꽃뱀양성법 발의

여자가 길지나가다 모르는사람한테 얘 성추행범/강간범이라고 신고하면 꼼짝없이 징역행 ㅋㅋㅋ 일관된 진술, 아니 일관되지 않아도 증거로 인정 ㅋㅋ(유죄추정의 원칙) 이제는 신고당한 사람이 자신은 무죄라는걸 입증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증거조차 재판부에서 인정 안할 확률 90% 이상 ㅋㅋ (PD수첩 4/2자 성폭행 무고사건 참고) 대단하다 페미나치들 훠훠훠 풰미니줌 대통령이 되겠슘다 더불어:전혜숙/송옥주/김상희/남인순/신경민/장춘숙 바른미래 : 이찬열/장정숙/신용현 정의 : 윤소하 그 '당' 빼고 아주 골고루 해드시네 엌ㅋㅋㅋㅋ 가짜 뉴스 아니고 실제임. 이거 가짜라고 난리치면 좀 이상한 사람들임 옹호할 생각은 추호도 없지만 발의한 의원들보면 바미당 의원도 둘이고, 발의 했다고 통과되는것도 아님 발의의 의미를 모르는건 아니겠지? 훠훠훠 거리는 애들은 그냥 일베나 펨코 정갤가서 놀았으면 바미당 빠는데 저기 발의한 새기들 중에 바미당도 있음 저걸 보면서 의원 정당 따지는게 더 웃기네요 그냥 내용을 깝시다 죄을 안진걸 증명하라는게 말이됨? 잘못된건 맞음 근데 저런거 싸들고 오는 애들 의도가 너무 뻔히보여서 하는말임 가 언제 당 얘기함? 내 의도가 뭔줄알고 개소리함? 개웃기네 ㅋㅋㅋ 의도가 '민주당 깝시다'지 그럼 뭐임? 그럼 쟤네만 욕하려고 올린거 맞음? 그렇다면 나도 사과함 ㅇㅇ 그런데...민주당 까면 안되나요?? 헛짓거리 하면 까도 되잖아요? 국민이 뽑은 국회의원인데... 그리고 문재인은 까면 안되나요? 국민이 뽑은 대통령인데??? 저도 문재인 찍은 사람이지만...(홍씨 아저씨 뽑으면 나라 말아먹을 거 같아서;;) 요즘 행태를 보면...진짜...페통령이란 말이 절로 나오네요... 이러니 남여갈등 때문에 2~30대 지지층들 빠지고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