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프랑스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일단은 지붕 작업도중 일어난 사고로 보는데 충격이 얼마나 크면 파리시민들 죄다 저거만 보고있고 프랑스 대통령조차 대국민 담화 취소하고 긴급대책 마련중 트럼프도 안타깝다는 메세지 남김 *참고로 파리 최대의 명소중 하나이자 1163년부터 건설한 문화재임 무너질줄 알았으면 일찍 보러갈걸 저기 사람들 우리가 남대문 무너지는거 보던 심정이겠지.....1. 불남 2. 첨탑 저꼴 3. 지붕 좀전에 완전붕괴 이제 게임속에서나 볼수있게됐네 ㅠㅠ 파리 아직 못 갔는데 복구에만 십년은 걸릴거 같네요 석조 건물 같았는데, 그냥 막 타버리네요. 소방관 물 호스가 저리도 작게 보이네요. 문화유산 활활타네 숭례문 보는거 같네요 돌건물인데 뭐가 저렇게 타는거지..... 스프링쿨러는 안달았나요. 꼬시다양놈들 폭발 아닌 다음에야 저런 큰화재가 날수가 없쓸건데.. 중요한 건축물 같은데...ㅠ 노틀담의 곱추.... 그 노틀담 건축물인가보군요... ㅠ 세계문화유산중 하나가 불타버렸어 아깝다 아이고....ㅠㅠ 화재원인이 무엇일까요ㅠ 공사중에 일어난 일 같다고 하네요 루리웹실시간) 프랑스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gif뽐뿌[속보] 노트르담 성당 화재 생중계.LIVE클리앙첨탑서 시커먼 연기..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 화재 '지붕 완전 붕괴'뽐뿌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지붕붕괴..gif개드립[11MB] [속보]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에 화재 뽐뿌노트르담 대성당 첨탑 붕괴 장면.....GIF뽐뿌[속보] 노트르담 성당 화재 생중계.LIVE루리웹실시간 노트르담 성당 첨탑 무너지는 움짤루리웹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실시간 상황.jpg루리웹노트르담 첨탑도 무너졌나보네.gif펨코노트르담 대성당 사실상 전소인 듯펨코속보)노트르담 대성당 첨탑 붕괴.gif엠팍노트르담 대성당 첨탑 붕괴 장면.....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