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한국인의 정치의식

김의성....ㅋㅋ 욕이 찰지네요 ㅋㅋ 국.개.론 와드박어요~ 김의성 ㅋㅋㅋㅋㅋ 옳은말이네요 그렇지요. 빨갱이니 뭐니 지랄해도 그런 새끼들이 전쟁발발 시 적국 국적 상관없이 따까리됩니다. 노통 돌아가시고 죄송하다고,몰랐다고,그립다고 울며불며 난리치고는 닭이 당선??!! 4년후 온갖 추태가 밝혀지며 역사상 유래없는 촛불혁명이있고 바로 실시한 선거에서 막말하던 홍발정이 2위 ??!!!! 이 나라 국민들은 답이없다.. 엠팍한국인의 정치의식.jpg보배드림신고 접수로 인한 블라인드인스티즈한국인의 정치의식뽐뿌(펌) 선거철 빨갱이당 보면 생각나는 짤방들.jpg클리앙실검을 보며 떠오른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