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4

임요환 방송 근황

시청자들이 훈수두고 있음 ㅋㅋㅋ 저거 저러고 놀고있는거에요 컨셉으로 ㅋㅋ;;;;; 여기는 유머를 이해 못하는 세대들이 많은건지 아니면 그냥 막 퍼오는건지 저거 컨셉인데 시청자들이 노는거 유민상 트위치 채널 가면 유민상 겜방은잠자는방이라고 컨셉잡고 놀림 그냥 컨셉잡고 놀리는건데 이걸또 이런식으로 퍼오네 ㅋㅋㅋ 님이 최악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요즘애들이 임요환을 모르나... 저도 요즘애들이라 저분이 누군진 몰라요 쌈장 이기석은 요즘 뭐하나요? 학습지 방문 선생님 하는 것 같네여 일본어.. 클리앙스타 훈수는 누구도 피해갈 수 없다.jpg보배드림임요환 방송 근황보배드림임요환 방송 근황.jpg이토렌트임요환 방송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