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7

임요환 아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



김가연 정말 음식 잘하긴하던데... 쿵쾅이들은 취미에 요리와 인테리어같은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 못할 꺼에요. 내가하는 요리나 청소 정리정돈은 그들에게 노동착취일뿐... 맨날 배달음식 먹는 분들이라.. 다른건 모르겠고 일단 저 4번째 댓글러 x됐다는건 알겠다. 국에 건더기가 너무 많군요 국하고 김치에 밥만 먹어도 배부르겠는데요; 그분의 그분이 삼연벙보다 무서우신데.. ㄷㄷ 오늘의유머임요환 아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개드립임요환 아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개드립임요환 아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루리웹임요환 아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루리웹임요환 아내분이 누구인지 벌써 잊혀졌나???루리웹"그분"의 아내분에게 시비거는 언냐보배드림임요환 집 밥 기사에 몰려오시는 그분들 ~루리웹쿵쾅이들은 뇌가 없다는걸 증명하는 기사 댓글들..펨코임요환근황.jpg루리웹건드리면 안될 사람을 건드린 메갈.jpg루리웹건들지 말아야할 사람을 건드림-무게주의루리웹임요환 부부에게 살림살이 보태주는 착한 네티즌들보배드림임요한 기사에 몰려온 그분들.jpgSLR임요환 집밥기사 댓글 근황루리웹임요환 집밥기사에 몰려오시는 그분들루리웹명성에 최대한 조심스럽게 말하는 언냐인벤임요환 집밥사진에 무거운 발걸음하신 어느분SLR김가연 집밥 사진에 뿔난 사람클리앙임요환 집밥 사진에 성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