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8

경찰서 출두한 초딩 삼총사


나라가 망하나 하면 어디선가 따뜻한 사람과 소식이 ㄴㄴ망하지마셈 하는데 저 친구들이 커서 나라가 망하는걸 또 막아주겠네요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피자랑 치킨 배터지게 사주고싶다 아기들을 다치게 하려하다니... 훈훈하긴 한데 지갑 주인이 갑후네유 ㄷㄷㄷ 솔직히 전 고민을 좀 했을 것 같은데.. 괜시리 부끄럽네요.. 인스티즈경찰서 출두한 초딩 삼총사보배드림경찰서에 나타난 초등학생 삼총사딴지경찰서에 나타난 초등학생 삼총사....인스티즈경찰서에 나타난 초등학생 삼총사.jpg펨코경찰서에 출두한 초딩 3총사.웃긴대학경찰서 출두한 초딩 삼총사웃긴대학경찰서 출두한 초딩 삼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