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8

스님 발차기

김성균 ㅋㅋㅋ 열혈사제~ 금새록 넘 귀여움 ㅋㅋ 이게 뭐징? 이 드라마 봐야겠어요 잼날듯 아... 저게 드라마고 뭔가 다른 작품의 캐릭터를 코스프레 한거군요. 감사합니다. 아 다른 작품은 아니고 저 같은 작품 속에서 다른 배역을 흉내 낸거에용.. 주제는 무거운데 참 재밌게 잘 만든 드라마니 기회되시면 꼭 보세용~ 치맥먹꼬시포 냉면 + 불고기 저기.. 정말 모르겠어서 롱두라고 검색해 봤는데 카이롱두 밖에 안나오는데... 롱두가 뭔가요 ? 장룡 - 롱 드래곤 - 롱드 입니다. 저 여자는 형사고 롱드는 깡패 였는데 그 깡패를 흉내내는 겁니다. 웃긴대학아이들 점심 머먹어인벤스님 발차기펨코스님 발차기딴지스님 발차기딴지롱드우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