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6

트리플 카메라 채용 신형 아이폰 랜더링



유출된 도면과 금형을 기반으로 만든거라네요 진짜 애플매니아들도 쉴드가 안될듯ㅋㅋㅋㅋ 똥망디자인..... 우와...케이스 필수 감성으로 극복 설마 이번에도 노치로 나올까요.. 핸드폰에 두드러기 난거 같네요 애초에 애플은 스티브잡스 사망이후로 퇴보의 길만 걷고있는듯. SLR트리플 카메라 채용 신형 아이폰 랜더링..jpg뽐뿌트리플 카메라 채용 신형 아이폰 랜더링클리앙아이폰 유출 렌더링을 보니 아이폰X 구매한 사람들이 승자군요 ㅋㅋ클리앙아이폰 xi cad 유출 랜더링클리앙2019 iPhone XI and XI Max.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