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8

사람 4명도 못타는 엘리베이터

유럽에 가면 쟤네들 한명도 타기 힘든 엘리베이터도 있던데... 벽붙하면 올라갈텐데 이거 아까 막 올라왔었어. 좀만 기달렸다가 올려봐 스바라시 부타모노 대충 한명당 120은 넘는다는거 아닌가? 저기서 김준현이었나 유민상이었나가 김민경 몸무게 예상해봄 ㅋㅋ 유민상 140 문세윤 130 김준현 130 일단 셋이 합치면 400kg니까. 근데 웃긴건 방송에서 셋 몸무게는 공개해도 김민경 몸무게는 공개안함. 이런건 남녀차별 아님??? 어쨌든 김민경도 세자리일 가능성이 높고. 엘리베이터가 에누리 없이 딱 450이 한계일리가 없으니. 부타 히토리가 아루 자막 ㅋㅋ 부타 근데 이 프로 재밌음? 요즘 케이블 돌리다보면 이거 재방송 정말 많이하던데 동시에 채널 서너군데에서 할때도 있고 저 돼지 로고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미소카츠 프렌차이즈인가 루리웹사람 4명도 못타는 엘리베이터이토렌트엘리베이터에 저희 4명 못탑니다.jpg루리웹4명도 못 타는 엘리베이터.jpg인스티즈네명도 못태우는 엘레베이터SLR4명도 못 타는 엘리베이터클리앙사람이 4명도 못타는 엘리베이터가 있다?루리웹네 명도 못 타는 엘리베이터.보배드림엘리베이터에 저희 4명 못탑니다오늘의유머돼지 한 사람이 있어요펨코4명도 못 타는 엘레베이터펨코엘리베이터에 저희 4명 못탑니다오늘의유머돼지 한 사람이 있어요인벤엘리베이터에 돼지 한 사람 있어요이토렌트엘리베이터에 저희 4명 못탑니다인스티즈엘리베이터에 저희 4명 못탑니다인벤4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딴지4명이서 오면 만원 초과웃긴대학3인용 엘레베이터...jpg펨코4명이서 엘리베이터 정원 초과.jpg웃긴대학4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jpg웃긴대학4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jpg루리웹네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jpg인스티즈4명도 못 태우는 엘리베이터엠팍4명도 못타는 엘리베이터.jpg인스티즈4명도 못 태우는 엘리베이터펨코4명도 못타는 엘리베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펨코4명도 못태우는 엘리베이터.jpg인스티즈4명도 못태우는 엘리베이터인벤4명도 못타는 엘리베이터클리앙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jpg루리웹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jpg루리웹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루리웹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jpg루리웹4명도 못태우는 엘리베이터보배드림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인스티즈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jpg펨코4명도 못타는 엘레베이터웃긴대학네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jpg웃긴대학네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jpg루리웹네명이서 엘리베이터 무게초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