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7

마리텔2... 야노시호 생방송 상황

안유진이 통역사보다 요가 못해서 통역사가 요가배우고 안유진이 통역하는 중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하시네요...와 ㅋㅋㅋㅋㅋ 초보자들은 따라하기 힘든 자세 같은데 ㅎ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발목으로만 서는게 균형감각보다 발목힘이 엄청좋아야 하는지라... 남자분 잘하시는듯... ㅋㅋㅋㅋㅋㅋ 저거 중심 잡기 어려운데 ㅋㅋㅋㅋㅋㅋ 자세 안정된거 보소 ㄷㄷㄷㄷㄷ 딴지펌] 마리텔 사랑이 엄마 방 근황..개드립마리텔2... 야노시호 생방송 상황.jpg개드립마리텔2... 야노시호 생방송 상황.jpg펨코마리텔2 야노시호방 레전드 ㅋㅋㅋ인스티즈현재 마리텔 생방 야노시호방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