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31

업소녀와 결혼 생각 중

살아보니 내가 선택하고 내가 책임지게 되더군요.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도 없는듯. 저 여자가 존나 이쁘고 몸매 디지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 살다보면 그럴때 잇지 애 보다 이쁜 애 죽어도 없을거같은 근데 시간 지나면 또 생기것지 뛰는놈위에 나는놈잇다고 안하냐 21이면 거의 새거네. 결혼해라. 한 5년쓰다 내놔도 데려갈 놈 있을 거다. 아직 어리다~ 괜찮하다 클리앙[19금] 업소녀와 결혼 생각중.jpg웃긴대학업소녀와 결혼 생각 중이슈인업소녀와 결혼 생각 중루리웹사내커플.jpe보배드림업소녀와 결혼 생각중인데 좀 봐주시겠어요? 사랑하면...모....잘가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