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여신강림 작가 몸매







여자들이 악플 달 만 하네. 네이트에 올렸어도 악플 도배됐을 텐데 ㅋ 쿵쾅이가 쿵쾅댄다면 올바른 인생을 살고계신겁니다 진짜 이제 저 웹툰 댓글 가관일듯 ㅋㅋㅋ 이쁘긴 진짜 이쁘다.. 지금 막 확인하고 왔는데... 막상 저 웹툰 보는 사람들은 댓글 거의 모두 엄청 호의적이더군요. 꼭 안보는 사람들이 짤만 보고 쿵쾅쿵쾅~ 예전아이디 S_NY__ 맨날 남편이랑 같이본다고 써잇더니 아이디바꾸고 신분세탁햇네 맞아요 저도 어 이상하다 했는데 보니까 게시물도 많이 정리했더라구요 아무래도 오픈되는거다보니 정리했을듯? 오또맘 인스타 피드에도 항상 등장하셨는데 그때 오또맘이 늘 나영님~ 이랬는데 지금 보니 이름도 다르네요 ㅋ 뽀샵거르고 이쁘네...하는데 움짤이 있네... 살면서 입어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입어볼 일도 없는 것들이 왜 코르셋 타령들을 하는건지 웹툰 무슨내용이지.. 암튼 여자가 볼땐 좀 좆같을만 할듯 ㅋ 외모지상주의 작가도 좀 재수없는데 저분은 오죽할까 남편이 있었나보네요. 그냥 어제 실검이 자주 있길래 한번보고 많이 성공하고 싶은가정도 생각했었는데.. 우월하네요 ㅎ 네이버기사 사진엔 별거없었는데 무슨 생각으로 엉덩이 강조하는지 모르겠다근 댓글들이 이해가 될만한 멋진 사진들 많았네요 몸매는 진짜 탑이네요 오오....... 근데 만화자체는 개연성은 개나줘버린 심각한 노잼이라 못보겠음....... 그냥 사진 실물만 보겠습니다... 음.. 두번째 사진 ... 69g인가 그 여자 아닌가요? 같은 인물이라면..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