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2

초중고 성평등 교육안



....그냥 역대 여성 과학자수가 더 적어서란 생각은 안드나 웃긴게 업적을 세워 후보자로 오를수 있는 남녀 과학자 수는 알고는 있나? 이공계에 여성 과학자가 얼마나 있는지는 알고 하는 소리인가..노벨 과학상에서 수상자 선정이 남자라서 남자가 수상이 높다니 ㅋㅋㅋㅋ 저게 다 세금입니다. 그 쪽 지지자들은 청렴하다고 외쳐대지만 저렇게 눈먼돈 빼가는게 어떻게 깨끗하다할수있나요 퀴리부인 : 쟤들 뭐래냐? 발행인이 유우머 클리앙하태경 의원, 여가부의 초중고 성평등교육 사례집배포펨코초중고 성평등 교육안 엌ㅋㅋㅋㅋㅋ엠팍초중고 성평등 학습지도안 .jpg뽐뿌노벨상 심사가 성차별적이라는 여성부 학습 지도안은 엽기적이네요;루리웹노벨상 남성 수상자가 많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