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옛날보다 미국 입국 심사가 쉬워졌다는 할리

작년에 할리아재랑 같은비행기 타서 내 뒷줄에 서 계셨는데 영어 잘하시드라 ㅋㅋㅋㅋㅋ 목소리도 한국말 할때랑 영어할때랑 톤도 다르더라구 난 표준어 쓴느거 봣는데 존나 잘하심. JFK가면 직원이 왼숀~ 오른숀~ 이럼ㅋㅋㅋㅋ 이거 해투 재방봤는데 ㅈㄴ재밌더라ㅋㅋㅋㅋ 인벤미국 입국시 고생하는 로버트 할리 feat 구잘인스티즈로버트 할리 (하일)의 험난한 미국 입국기.jpg인스티즈옛날보다 미국 입국 심사가 쉬워졌다는 할리 ㅋㅋㅋㅋㅋ.jpg펨코옛날보다 미국 입국 심사가 쉬워졌다는 할리 ㅋㅋㅋㅋㅋ.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