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30

보복운전한 택시의 최후

특수협박죄 벌금 250만원
면허정지+영업 정지 100일
보복운전 징계랑 블랙박스가 나온게 하루이틀이 아닌데 왜 아직도 저 ㅈㄹ들인지 모르겠다 벌금고지서를 받기 전까지는 분노조절이 안되서 그런듯.. 벌금고지서 받았으니 이제 분노조절잘해가 됐을거야 ㅋㅋㅋ 택시새끼들 거의 다 양아치인듯 버스가있으면 멈추고 택시보내고차선변경해야지 이 원인제공자야 운전을그렇게하냐 니도 누가 확끼어들면 아주좋겠구먼 운전자도 쓰레기지 제발 백미러 봤을때 뒷차 운행 방해 안되게좀 끼어들자.. ㅅㅂ 보복운전 옹호하는게 아니라 도찐개찐이라는거 쓰레기가 쓰레기 신고하고 광고하는격 이기주의인거지 지는 쓰레기짓해놓고 모르고 있다는게 좆같이 운전해서 보복운전 당하는 새끼들 쌤통 인스티즈보복운전한 택시의 최후.jpg클리앙택시 보복운전 결말.jpg 웃긴대학보복운전 한 택시.JPG펨코보복운전 한 택시 결말보배드림택시 보복운전 결말.jpg루리웹보복운전 한 택시.jpg루리웹택시 보복운전 해피엔딩보배드림개택의 최후루리웹보복운전 한 택시.jpgSLR보복운전한 무개념 택시의 최후.JPGSLR또라이 vs 더 또라이엠팍끼어들기 보복운전의 최후....jpg딴지택시기사의 최후인스티즈불량 택시 기사의 최후보배드림불량 택시기사의 최후SLR보복운전 정29현 레전드SLR또라이vs더 또라이SLR보복운전하던 개인택시의 최후인벤보복운전의 최후이토렌트개택충의 최후펨코보복운전의 최후딴지보복운전 택시의 최후보배드림보복운전 택시의 최후펨코보복운전 하던 택시기사의 최후인스티즈보복운전한 택시기사의 결말루리웹분노조절장애로 영업정지 당한 닝겐펨코개택의 개같은 운전의 최후.jpg오늘의유머어제자 택시운전 보복의 원인인스티즈보복운전 택시의 최후웃긴대학보복운전한 택시의 결말.jpg인스티즈대중교통이 되어버린 택시.jpg루리웹택시는 대중교통이거든요?.jpg보배드림무리한 보복 운전의 결과인스티즈끼어들기가 못마땅했던 택시기사엠팍보복 운전의 최후.jpg인벤끼어들기가 못마땅했던 택시기사보배드림보복운전한 택시기사의 결말보배드림개택의 최후뽐뿌악덕 택시의 최후.JPG펨코보복운전의 결말웃긴대학보복운전한 택시의 결말.jpg루리웹보복운전한 택시의 결말.jpg펨코보복운전한 택시의 결말.jpg오늘의유머무리한 보복 운전의 결과루리웹보복운전의 최후 석달동안 택시 못몰죠?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