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6

강남 클럽 탈세 수사로 확대.."아레나 600억 조세포탈"

와 600억 ㄷㄷ 근데 탈세가 걸리면 해당지역 국세청의 담당자들도 관리소홀로 징계먹나요? 강남 공기관들 다들 모르쇠 일관이더만 말이 안됨 ㅋㅋㅋ. 클럽이 일반 사업장 신고하고 영업하는데 공무레기 하는 소리가 '가봐도 클럽인ㅇ줄 알 수 없었다 이 ㅈㄹ' 구글링만 해도 클럽인거 대놓고 뜨는데 고구마 뿌리 뽑듯 우수수수수~ 요즘 뭔 사건 터지면 그 뒤로 터져나오는게 너무 재미있더라 ㅋㅋㅋㅋㅋ 루리웹 버닝썬으로 타오르는 강남수사 근황.루리웹ㅆ발 개.새.끼들 존나 꼬시다인벤강남 클럽 탈세 수사로 확대.."아레나 600억 조세포탈"보배드림강남 클럽들 아작나는중엠팍KBS 뉴스9, "강남클럽 수사확대, 아레나 600억 탈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