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2

3.1절 일본여행 갑론을박

혐일을 애국인줄 아는 빡머가리들... 그냥 놀러가는건데 존나 뭐라하네 이건 좀 너무 나갔네 일본하고 전쟁할꺼 아니면 좀 닥쳤으면 생각하기 나름 아니냐? 포장만 잘했으면 3.1절이니까 우리가 놀러가서 상전 기분 낸다고 구슬렸으면 또 좋다고 여행갔을 빡대가리들 참내 그렇게 치면 3월 2일은 3.1절로 하루 밖에 안 지났는데 어떻게 일본감? 3월 3일은요? 9월 1일도 6개월 되는 날이니 가면 안되시겠네 솔직히 상관은 없는데 31절에 일본 프로모션 하면 어떻게든 반응 있을거라는 생각을 못하는건가 ㅋㅋ 몇 년 전인가 광복절 코믹월드 때문에 난리났던 게 생각나네요 내 장담하는데 저러는 새끼들 80% 이상은 정은이가 서울답방할때 아무 말도 않을걸? 만만한 일본한테나 정신병 히스테리 부리면서 정작 진짜 주적인 북돼지들에겐 아무 말도 못하는 모지리 방구석 여포들 ㅉㅉ 청와대에서 남북선언인가 때 앞장서서 북괴 쉴드쳐줄때랑 국방부장관이 북한과의 미래 운운할때는 이정도로 난리난 거 같지 않은데요. ㅇㄱㄹㅇ 고사포 쏘고 븍한사람들 다 굶어죽는데 수억원짜리 요트 타고 다니는 김정은한테는 아무말도 안함 사람 생각하기 나름이라지만, 아무리 그래도 매국까진 아닌 것 같은데... 그런식이면 일식집이나 소니,유니클로같은 일본 기업 제품쓰는 것도 다 싸잡아서 욕해야지 3.1절은 원래 100주년 기념으로 독립운동가분들의 희생 덕분에 감사하게 여기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무슨 일제 미화하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놀러가거나 음식 먹는 걸 가지고 매국노나 일뽕로 몰아가네ㅋㅋㅋ 그럼 그렇게 따지면 지들은 사진 찍을 때나 방송 할 때 소니,캐논 카메라 쓰면 안 되겠네 한국사 공부하면서 느낀 바로는 이가 갈리는게 맞아요 근데 그때 그 사람들이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도 아니고 이거랑 그거랑은 따로 봐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여행 가든 말든 부러워 할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욕할건 아니라고봄 휴일에 휴가가는대 무슨소리하는거냐 그날 아니면 가족들이랑 놀러갈 시간없는 사람들은 뭐 일본가면 안되는겨? 급식이라 3월1일날은 원래 개학전이라고 그러는건가? 일본은 아직 여행 가본적은없긴한데 어차피 말바꾸면 우리가 해방이 됬기에 오늘 날 당당하게 한국이란 이름 걸고 일본 놀러갈수있는거아님? 근데 방사능 같은거보면 저는 무서워서 못갈듯 뭐 그 날 하루 동안 일본 제품을 안 쓴다거나 일본 음식을 안 먹는 건 본인의 자유지만 딱히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한테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게 개웃길 따름임. 말인즉슨 친일파가 일본 여행 안 가고 한국에 있으면 드디어 회개한거고 맨날천날 독도는 한국땅이다, 일본 정부는 위안부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라면서 애국하고 있는 재외국민들은 한국에 안 왔다는 이유만으로 매국한거임? 반일프레임으로 지랄하는데 전범국인 독일과 독일에게 피해입은 국가가 한 짓과 전범국인 미국에게 손을 내민 피해입은 국가인 베트남의 대해서 우리는 아직도 국민성이 개발도상국 수준이다. 일본에게 사과는 받음으로써 우리도 용서하는 마음으로 21세기에 전쟁없이 잘 사는 방법은 유치원생조차 다 아는데 언론, 교과서등의 반일감정을 학습하지만 아이러니하게 북한이 남침한 사실에서는 아무련 글조차 없는게 이상하다 따라서 문재인 탄핵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