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6

북조선인민공화국 기자의 일침

쿨내 쩐다 ㄷㄷㄷㄷㄷㄷ 루리웹 북미 정상회담 ,한국 기자 근황개드립한국 기자 근황 뽐뿌 북한 기자의 돌직구.jpg 뽐뿌 동네북 다 된 한국 기자.jpg SLR 북조선인민공화국 기자의 일침 루리웹어느 기자의 무리수개드립한국 기자 근황펨코한국 기자의 무리수.뽐뿌기레기가 기자를 취재.ytn이토렌트흔한 YTN 기레기의 취재법.jpg루리웹오늘자 YTN 기레기 근황.jpg딴지한결같은 기레기루리웹기자 취재하는 기자클리앙오늘자 YTN 기레기 근황.jpg (업데이트)클리앙모당과 일부 언론이 문님의 통일을 싫어하는 이유루리웹국가의 유사 기자 vs 유사 국가의 기자펨코카운터펀치.jpg보배드림북한 기자에게 일침 들은 한국 기레기SLR북한 기자에게 일침 들은 한국 기레기루리웹유사 국가의 기자vs 국가의 유사 언론인벤빠른 전멸이욬ㅋㅋㅋ딴지북한기자에게 일침들은 한국기레기클리앙한국 기자들이 해온짓보배드림언론의 조작을 잘 걸러야 하는 이유인스티즈북한 취재진 취재하는 기레깈ㅋㅋㅋㅋㅋ인스티즈북한 기자 취재하는 남한 기자.jpg인스티즈들한테 돌직구 날리는 북한기자.jpg루리웹북한 기자의 일침당하는 기레기.jpg뽐뿌펌] 평창 방문한 기자의 불만딴지북한기자 명존쎄...루리웹북한 기자의 일침보배드림기자가 기자를오늘의유머북한의 직설화법ㅋㅋㅋㅋㅋㅋㅋ딴지북한기자 취재하는 남한기자..펨코기레기 최종 진화루리웹기레기 최종 진화클리앙남한기자 vs 북한기자개드립기자에게 기자가개드립기자에게 기자가루리웹기자가 기자에게...인스티즈들은 지금 북한측을 사람으로 대우하고 있지 않음뽐뿌그러고보니 북한애들도 대한민국 기자보고 개무시하던데보배드림기자가 기자를...인스티즈북한 기자 취재하는 남한 기자.jpg인스티즈북한 기자 취재하는 남한 기자.jpg보배드림기레기들한테 돌직구 날리는 북한기자루리웹유사국가의 기자 Vs 국가의 유사기자루리웹나팔수 에게 팩폭당한 기레기딴지부칸 기자에서 팩폭당한 기레기.jpg루리웹mbc 인터뷰 근황엠팍기자가 기레기에게.jpg딴지북한기자의 일침인스티즈북한 취재진 취재하는 기레깈ㅋㅋㅋㅋㅋ루리웹그러게?엠팍쿨내 쩌는 북한 기자.JPG펨코??? : 이게 말로만 듣던 기레기 인가?!SLR기레기가 기레기를 취재하면???ㅎ SLR북한 기자의 돌직구펨코돌직구 날리는 북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