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6

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



폐업정리만 20년째
도대체 언제 부도 나는거야? 현대 기업의 수명이 30년 안밖인데 부도정리 한다고 한지가 20년 가까이 되는거 같아 죽지않는 브랜드 쌈지.. 폐업정리만 20년째... 다양한 고객층을 타겟팅함 - 쌈지 스포츠, 쌈지 레이디... 피닉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jpg뽐뿌영원히 죽지않는 국산브랜드웃긴대학30년 째 죽지않는 자국 브랜드엠팍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 jpg보배드림불로장생 브랜드웃긴대학30년 째 죽지않는 자국 브랜드SLR나이키, 아디다스를 압도하는 불멸의 브랜드루리웹절대 죽지않는 브랜드 레전드.jpg엠팍절대안죽는 브랜드.jpg루리웹30년 전통 브랜드인데 폐업정리만 20년째.jpg펨코피닉쌈지루리웹아 저거 딸핀데... 저게 살아가네.jpg인스티즈절대 죽지않는 브랜드인스티즈절대 죽지않는 브랜드인스티즈절대 죽지않는 브랜드웃긴대학좀비 브랜드.jpg루리웹좀비 브랜드.jpg웃긴대학좀비 브랜드.jpg보배드림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이슈인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펨코절대 죽지않는 브랜드루리웹부도 마케팅 대표 브랜드딴지부도가 컨셉인 듯한 회사 ㄷㄷㄷㄷSLR부도 마케팅 전문 브랜드클리앙절대 죽지 않는 대한민국 불굴의 브랜드.jpg보배드림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이슈인부도 마케팅 대표 브랜드루리웹절대 죽지 않는 브랜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