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 이해하기
리마케팅 이해하기 0:45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4
리마케팅의 여러가지 유형 2:08
2. Google Analytics를 활용한 리마케팅
Google Analytics를 활용한 리마케팅 3:05
데이터를 활용한 Analytics 리마케팅 3:24
Analytics 리마케팅 설정을 위한 5단계 4:37
3. 동적 리마케팅 이해하기
동적 리마케팅 이해하기 5:17
동적 리마케팅이란? 5:28
동적 광고의 예시 6:24
왜 동적 리마케팅인가? 7:14
4. 동적 리마케팅 작동 원리 및 설정
동적 리마케팅 작동 원리 및 설정 8:27
동적 리마케팅의 3가지 주요 요소 8:51
동적 리마케팅의 원리 10:00
피드의 종류 11:11
비즈니스 데이터(Dynamic X)란? 11:57
동적 리마케팅 캠페인 설정하기 12:26
데모: 동적 리마케팅 캠페인 생성하기 13:30
동적 리마케팅을 위한 태그 수정 18:40
데모: 태그 삽입을 위한 맞춤 변수 설정하기 19:10
데모: 피드 업로드하기 21:17
데모: 동적 광고 생성하기 23:48
20170526
16.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
- 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
- 37. [월별 세미나/중급] 모바일 마스터 - 모바일 웹 광고를 위한 최적화 방법 모바일 웹 광고주를 위한 모바일 친화적 사이트 및 모바일 웹 캠페인 최적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