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5

오늘 인천 상황

세금도 안내는 종교계 새끼들이 대한민국 부흥을 논하네 씨발 ㅋㅋㅋ 쟤도 십자가 끝에 바퀴 달고 다니나 개독 새기들 예수 나부랭이 고난 체험한다고 십자가 지고 쳐 가는 퍼포먼스 하던데 그 퍼포먼스 관련 몇몇 짤방엔 십자가 끝에 바퀴 달아서 끌고 댕김 ㅋㅋㅋ 아놔...인천시민으로 저런거볼때마다 창피하다 진짜...에휴... 히브리어는 그당시 고급언어=고위관료 언어 아람어는 모음 없이 자음만 있는 일반 평민들 언어(물론 글로 표현할때는 자음만있고 말로 할때는 다르겠죠)입니다. 예수는 당연 히브리어 모르시구요.... 아람어로 적어야 알아듣습니다. 공부하세요 예수가 히브리어를 모르면 어떻게 그렇게 구약성경에 대해 빠삭해서 설교하고 다녔겠습니까? 그 시대 그 지역에서 사용했던 언어가 아람어이고 당연히 예수역시 주로 아람어를 사용했고 아람어로 주로 설교를 했지만 예수는 아람어, 히브리어 뿐 아니라 공용어인 그리스어(로마제국) 역시 사용했습니다.(당시 성경-구약은 히브리어로만 적혀 있었습니다. 히브리어 모르면 성경 못읽어요.) 그리고 엄밀하게 십자가에 적혀 있는 말은 당시 라틴어, 그리스어, 히브리어 3가지 언어로 쓰여져 있었다고 합니다. 아람어로는 안써져 있었어요. 당연히 아람어는 글이 어려워서 책으로 만들어지지 못했죠. 성경이 최초로 만들어진게 기원후 330년입니다. 콘스탄틴이라는 로마황제의 명에 의해 급조된거죠 330년 뒤에 만들다보니 전부 가짜고 전부 구라일수 밖에 없죠 게다가 가공의 인물 하나 만드는데도 개판 오분전이죠 성경에 실리지 못한 사라진 성경외경 읽어보시면 더 확실히 아실겁니다. (급조된 이유는 로마가 분열됨을 막기 위해 유일신이 필요햇던거죠 사실 그당시 로마는 태양신을 믿고 있었슴 월화서묵금요일 하는 요일도 태양신의 흔적입니다.) 예수당시 있었던 사도바울의 편지나 그런것에는 예수의 예짜도 안 나옵니다. 당근 예수는 실존인물이 아니죠 물론 사도 바울이 선지자라는 말은 두번정도 나옵니다. 예수믿는 사람들은 이게 예수를 가리킨다고 뻥치죠.. 그리고 십자가에 예수가 뒤진 것 역시 구라입니다. 성경으로 저와 싸우고 싶으면 언제든 쪽지주세요 뭔소리임?? 본인이 예수는 히브리어 모른다고 써놓은거 잘못됐다고 이야기했는데 무슨 딴소리만 잔뜩 늘어놓고 있습니까? 그리고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은게 구라고 실존인물도 아닌데 뭔 예수가 아람어 썻다는 소리나 하고 있어? ㅋㅋㅋㅋ 실존도 하지 않는 사람이 뭔 아람어를 쓰니 마니합니까? ㅋㅋ 내가 지금 교회 다니는 사람도 아니고 그냥 상식 이야기한거임. 그리고 내가 말한 성경은 유대인들의 성경(지금 교회에서 사용하는 구약)을 이야기하는거임. 이런건 다큐같은거만 봐도 다 아는 상식들임. 지금 교회가 쓰는 성경이 아닌 당시 유대교의 성경?(경전?) 너무나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댓글이라 반박을 도저히 못하겠습니다. 성경전문가라니 저같은 일반인은 더이상 댓글 안달게요. -) 예수는 실존하지 않는 허구인물임 근데 당시 예수는 히브리어는 모르고 아람어 썻음. 실제로 봤습니다..계속 가시더군요..뭔짓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