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

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

한줄요약 : 너 x나 부담스러워 완곡한 거절이.. 착한 분이네요....거절을 매너있게 하시네 봄이네요. 행복해집니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는 대체로 남들도 좋아하지 않나요? ㅎㅎㅎ 펌글 말머리 없었어도 안 이상했을듯... 인스티즈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펨코회사 여직원의 쪽지.엠팍아래 게시글 여직원이 준 쪽지 관련해서... 만약 그 남자직원이 그후 열심히 일해서 승승장구한다면 어떻게될까요?엠팍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jpg루리웹관심가는 여직원이 생겼다.jpg웃긴대학회사 동료에게 관심이 생겼다인스티즈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루리웹여직원에게 고백했다.jpg엠팍여대생 쪽지.jpg펨코여사원에게 받은 쪽지루리웹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딴지회사 여직원에게 쪽지 받음SLR제발 나한테 이러지마 有인스티즈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인스티즈회사 여직원에게 고백하고 받은 쪽지딴지일면 쪽지보낸 여직원 대놓고 돌직구네요..ㅋㅋ딴지여직원이 보낸 쪽지 ㄷㄷㄷㄷㄷㄷ루리웹여직원이 보낸 쪽지엠팍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jpg루리웹[펌] 회사 여직원에게 받은 쪽지 jpg루리웹마음씨 착한 여직원의 쪽지인스티즈회사 여직원에게 쪽지받음웃긴대학회사 여직원이 보낸 쪽지.JPG웃긴대학회사 여직원이 보낸 쪽지.JPG웃긴대학여직원에게 쪽지 빋았네클리앙회사 여직원이 보낸 쪽지.jpg엠팍[펌] 여직원이 준 쪽지.JPG개드립회사 여직원이 보낸 쪽지개드립회사 여직원이 보낸 쪽지엠팍현실적인 여직원 쪽지.jpg루리웹관심가는 여사원SLR아 그리고 저한테 선물주신건 비밀로 좀 해주세요! ^^딴지펌) 맘에드는 여사원한테 편지 왔음!!!.jpg클리앙관심가는 여직원에게 선물을 했더니 답장이 왔다.jpg펨코관심가는 여사원이 생겼다.jpg보배드림관심가는 여직원이 있다펨코관심가는 여직원이 있다.jpg루리웹관심가는 여직원이 있다.jpg엠팍행복한 여직원.jpg인스티즈현실적인 여직원 반응보배드림현실적인 여직원 반응루리웹맘에 드는 여직원에게 구애 결과클리앙현실적인 여직원 반응.jpg루리웹현실적인 여직원 반응.루리웹여직원에게 티나게 대쉬했다.jpg웃긴대학선물주고 받은 답장.JPG펨코여직원에게 고백했다.jpg보배드림선물줬더니 답장 옴웃긴대학선물주고 받은 답장.JPG딴지센스있는 ㅊㅈ의 거절 메시지.jpg클리앙클량인이 받는 편지.jpg엠팍현실적인 여직원 반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