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오다니

일진인듯 옹...어느정도를해야 양아치인거죠? 무단결석은 탈인간의 범주지 고롬고롬 누가 봐도에서 누가가 누구죠? 전 그렇게 읽히는데? 본문은 자랑이고 댓글이 장난인걸로 보여요. 님이 생각하는 누가에 저는 포함이 안되나 봅니다. 원래 공부는 잘하는 놈이 잘한다. 빡대가리는 뭔 짓을 해도 안됨 펨코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 오다니.클리앙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를...jpg엠팍양아치이고 싶은 새내기 연대생.jpg루리웹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오다니 ㅋㅋㅋㅋㅋ....jpg인벤도둑맞은 양아치인스티즈연세대에 합격한 양아치엠팍강남대성 다녔더니 나같은 양아치도 연세대 갔음.jpg루리웹연세대학교 양아치 수준루리웹와... 나같은 양아치도 연세대에 들어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jpg클리앙연세대 양아치.jpg딴지Y대생들의 양아치 기준..ㅋㅋ뽐뿌연세대 양아치녀.jpg오늘의유머연세대 양아치들 수준 ㄷㄷ...jpg루리웹연세대에 입학한 양아치녀 .jpg루리웹연대생의 양아치 기준웃긴대학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오다니 ㅋㅋㅋㅋ....클리앙연세대 양아치 논란......jpg펨코연세대 양아치녀.jpg웃긴대학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오다니 ㅋㅋㅋㅋ....인벤연세대 양아치남웃긴대학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오다니 ㅋㅋㅋㅋ....웃긴대학나같은 양아치가 연세대에 들어오다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