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44
리마케팅의 작동 원리 4:29
리마케팅을 통한 광고 성과 극대화 5:30
2. 리마케팅 설정하기
리마케팅 설정하기 7:21
리마케팅 설정 단계 7:30
1단계 : 태그 발급 및 설치 8:28
[참고] Tag Assistant 9:34
2단계 : 리마케팅 목록 생성 10:31
2단계 : 리마케팅 목록 생성 (규칙 기반 리마케팅 목록 생성) 11:37
3단계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에 추가 12:36
(데모) 1단계 : 태그 발급 및 설치 13:19
(데모) 2단계 : 리마케팅 목록 생성 15:28
(데모) 3단계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에 추가 18:22
3. 그 외 활용 가능한 리마케팅
그 외 활용 가능한 리마케팅 23:47
다양한 유형의 리마케팅 23:59
고객 이메일을 통한 리마케팅 24:45
(데모) 고객 이메일 목록을 이용한 리마케팅 목록 생성 25:58
4. 유의 사항
유의 사항 28:42
애드워즈 리마케팅 사용 시 유의할 점 (1) : 관심 기반 광고의 민감한 카테고리 28:56
애드워즈 리마케팅 사용 시 유의할 점 (2) : 필요한 리마케팅 목록 크기 31:05
20170526
4.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Date 5월 26, 2017
Tags
관련 게시물
-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
- 08.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기 전에 2:43 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방향성 2:
- 28.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16. 2. 17. [재생 목차] 1. 모바일 A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32.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전자상거래란 무엇인가? 전자상거래란 무엇인가? 3:22 전자상거래를